야마토전함의 유래

카테고리:릴게임 정보

1930년대 초 이미 세계 해군 강국의 열에 오른 일제 해군은 태평양 지역에서 미국 영국 해군에 도전하기 시작했다.

1934년 1월 일본 제국 국방 방침을 개정할 때 미국을 가상적 으로 만들었다.1935년 런던 해군 회의가 열렸고 일본은 군비건설의 평등한 요구를 제기해 세계 각국의 공동의 최대한의 소유량을 제정하고 상호안전을 보장하겠다고 주장했지만 다른 국가의 반대에 부닥쳤다.

1936년 일본은 새로운 런던 해군 조약에서 서명을 거부하고 군축회의 탈퇴를 선언했다.

1936년 6월 일본은 국방 방침을 다시 개정하여 미국 절격 전략을 명확히 제시하였으며, 즉 일제 해군은 서태평양 지역에서 미태평양 지역에 대해 미원해군 주력을 소멸하거나 미해군을 탈취하여 활동하는 기지를 탈취하거나, 작은 갓군도 이서해역으로 해상결전장을 예습하고 섬으로 섬멸하고 미국 본토를 섬멸하고미군 함정 편대

일본 해군부는 대미 작전의 승리를 쟁취하려면 전열함에 의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그러나 일본은 공업기반이 상대적으로 약하고 자원 부족한 국가이기 때문에 전함 수량에서 미국과 경쟁하기가 어려우니, 군함의 수량에 비해 미국 해군과 맞설 수 없다.

일본은 그 명치 시대 이래 ‘ 수량 부족, 품질 보완 ’ 의 방침에 따라 단척 전열함의 위력 우세를 확립하여 상대방의 수량 우위의 발전 전략을 상쇄하였다.일본 해군부는 미국 해군이 건설한 전열함정 폭이 파나마 조약의 제한으로 406밀리미터 구지함포를 탑재할 예정이다.

일본은 1916년부터 460밀리미터 구지함포를 시험해 본 적이 있으며 1920년에는 480밀리미터 구경화포를 제조해 큰 구경화포에 일정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이 같은 사상지도 아래 일본 해군은 460밀리미터 구경 주포를 탑재할 슈퍼 전열함과 전열함의 핵심 해상타격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