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저전함 야마토2199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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릴게임1988에서 평가한 우저전함 야마토2199

원시적 인 감정과 자질의 해석을 넘어, 그것은 알려지지 않은 걸작의 대담한 재 해석과 우주전함 야마토 시리즈를 진정으로 부활시킨 이전 작품에 대한 이전의 이의 제기로 나뉩니다.
극장의 초기 상영 후에는 리뷰가 생각보다 낫고 디자인은 극장 버전과 동일하므로 결함이 없으며 음악은 주로 원래 음악에 사용되며 2 이후에 추가 된 음악은 1에 올바르게 삽입됩니다.
또한 야마토2 오리지널 작품 이후 등장한 캐릭터와 설정을 도입하여 설정을 보완합니다.

캐릭터와 다양한 세부 설정이 추가되었으며 플롯이 현대적인 의미에 맞게 재구성되었지만 플롯의 개발은 원본 작업과 비교하여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모리와 유리 샤의 관계, 야마토의 원래 경로의 차이로 인한 승무원의 대립, 복잡한 정치적 상황 및 감 일러스와 식민지 행성의 자연적 내부 갈등으로 인해 추론 할 수있는 몇 가지 추론 적 요소가 있습니다.
떠나 이야기는 등장한 정치적, 극적인 요소를 포함하여 더욱 흥미 진진합니다.
리메이크로서 이것은 매우 만족스러운 개발입니다.
특히, 야마토의 출발에서 명왕성의 전투로의 발전은 흥미 롭습니다.

에피소드 2의 해군 전함 야마토의 장면은 일본의 관점에서 철저히 설명되었으며 장면은 삭제되었습니다.
야마토의 적 카밀라 (Camillas)는 나치 독일과 일본 제국을 연상시키는 군사 제국이었습니다.
침략, 식민지 정책 및 사회의 모순을 비판하고, 높은 수준의 전 세계 군대에서 부패와 역사적 왜곡을 비판하는 등 야마토 시리즈보다 더 적극적으로 전쟁과 군사주의를 묘사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과거 일본에 대한 자기 비판의 수준에 도달했다고 생각합니다.

오키타는 원작과 달리 파동포를 자기방위를 위한 목적 외에 사용하는 것을 불허하며,
이 선택이 훗날 보답을 받게 된다는 전개는 일본의 평화헌법을 애둘러 옹호하는 것이라고 해석하는 팬들도 있다. 태평양 해전의 미화 연출이 있는 완결편, 일본의 해외 파병이나 자경국화를 주장하던 부활편을 생각하면 손바닥 뒤집기 수준으로 작품색이 달라졌다고 할 수 있다.
전쟁을 좀 더 입체적으로 바라보고 구체적인 책임을 논한다는 부분에 있어서는 구 시리즈보다 발전된 부분이 많다.

다른 한편으로, 이것은 야마토의 반전 메시지와는 거리가 멀다는 많은 의견이 있습니다.
예전 게임에서 Gamilas는 생존을 위해 싸우는 불가피한 힘이었고 나중에 Kodai는 “우리는 싸우지 말고 서로 사랑해야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전쟁에서 남은 말을 부인했습니다.
다음 연재에서는 지휘관의 조경과 다양한 묘사에 문제가 있었지만 야마토 승무원 (예 : 코다, 모리 유키)은 싸우고 있었고 전쟁이 아닌 생존을 위해 싸워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출시 후 유감으로 설명합니다.
그러나 2199는 야마토의 승무원들이 가미 라쉬와 싸울 때 주저하거나 후회하지 않는다는 논리를 강조했으며, 일단 공격을 받으면 다시 살아 남기 위해 싸워야했습니다.

이것은 평화 헌법에서 자기 방위의 권리가 확정되었음을 보여 주지만, 누군가가 지구에 침입하면 전쟁 자체에 반대하지 않는다.
극단적으로, 이것은 일본 우파들 사이에서 온건파가 주장하는 것처럼 문제가있는 공격적인 거인 등의 작품이다.
그 대신 Gamileas가 원시적 제국에서 개인적인 야망으로 둘러싸인 완전히 악한 제국으로 간 것은 불가피했습니다.
왜 그가 일본 팬들 사이에서 Gamilass의 설정을 변경했는지에 대한 많은 장단점이 있습니다.
어쨌든 영화는 전쟁을 거부하고 평화로운 헌법을 확인하는 정보를 담고 있지만, 기존의 자기 방어력에 대한 찬사를 담고 있다는 것을 부인하기는 어렵다.

전통만으로는 오만함이 계속되고있는 죽음을 아름답게하는 전통을 버릴 수 없습니다.
유키카제의 침몰 장면은 특별 음모 미화로 묘사 된 원래 음모에서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묘사되었으며, 죽음과 특별 명령 미화는 종종 원래 야마토 1보다 나빴습니다.
그러나 2010 년 일본의 하위 문화권의 정치적 권리를 고려할 때 이전 시리즈의 이후 작품과 비교하면 더 좋습니다.

극장 방주에서 그들은 제 2 차 세계 대전 동안 야마토 전함의 실용성이 부족하다는 것을 비판하고 코다 마모루와 파괴자 유키카제에 대한 이전의 주장이 특공대를 아름답게 비판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까?
비판 된 자살, 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마음에 들지 않지만 가장 큰 차이점은 Dessler가 독재자라는 것입니다.
그는 자신을 황폐 한 사람들로 생각했지만 미치지는 않았지만 사람들에게 우선 순위를 부여했습니다.
상태. 카밀라 스가 생존을 위해 싸운 최초의 게임과는 달리 독재자들에 의해 흔들린 그룹으로 보입니다.
Camilles는 이해할 수없는 급진적 문화를 가진 그룹이되었습니다. 일본군은 그 일을 해냈고 팬들로부터 완전히 파괴적인 일을한다고 비난을 받았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받아들이 려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2202의 구성을 보완하여 해결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야마토 첫 번째 에피소드의 절망적 인 분위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야마토가 방파제로 긁힌 장면을 찾기는 어려우며,이 파동 방벽은 지구 파괴의 시간 제한에 적합하지 않지만 대신 활성화 될 것입니다
음악은 이전 음악보다 밝고 직원은 매우 활기 차며 위기감이 없으며 이스 칸다에 도달하는 느낌이 줄어 듭니다.
슈퍼 로봇 전쟁에서 야마토의 힘은 너무 강해서 2199와 슈라 대학에 연락 한 사람들은 야마토가 무적의 전함이라고 오해했으며,이 시리즈는 원래 야마토 대신 집단적 지혜와 인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No.의 힘으로 지시 내용물이베이스를 돌파했습니다.

프로듀서는 야마토의 팬이므로, “우리는 야마토가 너무 강력합니다!”라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할 수도 있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들은 2202 페이지에서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이것은 원산지 반환으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약간의 논쟁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잘 받아 들여졌습니다.